로그인    회원가입    홈으로     
병원소식 의학상담 고객감동편지 으뜸갤러리 으뜸기사 고객의 소리
 
이★숙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8층, 9층 모든 간호사선생님들 친절하시고 따뜻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아프고 불편한데 없는지 자주 물어봐주시고 말씀도 친절히, 처치도 잘 해주셨습니다. 식사도 양도 적당하고, 영양도 많고, 간도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맛있게 잘 해주셔서 남김 없이 먹었습니다. 식사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2024/02/06
전★근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한평생 병원에 잘 오지 않지만 이 병원에 와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너무 친절 하시어서 정말 감사하고 치료 잘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2024/02/06
이★자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편안하게 검사, 진료를 했습니다. 안내도 잘 해주셨고요. 건강하게 행복하세요.
2024/02/06
김★행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김윤기 원장님을 칭찬합니다. 항상 웃는 모습 스마일로 환자를 대하시는데 병원에 올 때마다 느껴지는 답답함이 선생님과 진료 시 대화를 하면 신기하게도 편안해집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저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진료 올 때마다 제 상태가 호전됨에 선생님의 공이 큽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
2024/01/24
이★현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간호사님들, 간병사님들 모두들 감사해요. 덕분에 힘든 2주가 행복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최고!!!!!!!
2024/01/19
주★규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의사 선생님 간호사 선생님들 조무사 선생님들 모두 너무 착하시고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너무 대단하시다고 생각이 들어요. 너무 멋지셔요 그리고 식사가 정말 맛있어요 병원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2024/01/15
하★호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간호사님 감사했습니다. 청결 아주머니 깨끗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린 퇴원하지만 천사들의 얼굴이 아른거릴 겁니다. 힘들어도 건강하고 화이팅하세요!..
2024/01/12
이★명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원장님 이하 모든 간호사 선생님께서 가족같이 관심과 신경을 써주신 덕분에 쾌유해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모든 직원분들 또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24/01/12
배★웅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지난해 6월에도 김윤기 원장님께 16여 일 신세 진 환자입니다. 본원의 직원들 중 간호조무사님들 정말 칭찬 드리고 싶고 그중에서도 이상미 선생님 너무 고맙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직원들 칭찬 드리고 싶습니다. 최혜림 전담 간호사 선생님 정말 깊은 감사드립니다...
2024/01/10
박★자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윤기 원장님을 비롯하여 모든 수간호사님, 간호 선생님 친절한 서비스와 따뜻한 마음으로 환자에게 최선을 다해 주심에 많은 위안과 완쾌를 하고 3주 동안 잘 지내다 갑니다. 진심으로 모든 의료진께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024/01/08
정★인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김동완 원장님 (멋지십니다) 자상하고, 따뜻한 배려에 감사합니다. 일단, 안 아프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영임 선생님, 설명을 넘 잘해주시고, 자상하고, 따뜻해서 병원생활이 힘들지 않았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따뜻한 사랑, 배려 잘 받고 갑니다. 늘 행복하셔요..
2024/01/05
김★행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처치실의 최영준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입원당시에도 소독하러 오실 때마다 무척 친절하셨습니다. 전방십자인대 재활운동에 관해서도 조언도 많이 해주셨구요. 무엇보다도 사람 마음을 참으로 편하게 해 주시드라구요. 퇴원 1주일만에 실밥 뽑으러 왔는데, 오늘도 역시나 한결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성심성의껏 소독, 조언 너무 ..
2024/01/05
권★철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생애 처음 입원이라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원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병동의 간호사님과 간호조무사님들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2주간 맘편히 지내다 퇴원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체크해주시는 간호부장님, 전담 간호사님 정말 친절하시고 항상 밝게 웃으시며 대해주시는 간호사, 조무사님 모두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
2023/12/27
사★호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볼펜 빌려주신 김혜정 간호사님, 짐 옮겨주신 이서현 간호사님 등 모든 간호사님들 감사드립니다. 군 생활 중인 겨울왕국 ‘포천’ 을 벗어날 수 있음에 감사하게 생각했습니다. 대구는 겨울임에도 포천 보다는 춥지 않아 괜히 더 괜찮은 것 같고 회복도 더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날씨만큼이나 따뜻한 마음과 친절한 간호사님들이..
2023/12/27
차★훈님의 고객감동편지 입니다
가장 감사했던 것은 모든 간호사, 조무사 선생님들께서 항상 친절하게 대하여 주신 부분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신체적으로 힘든 초반 선생님들의 친절한 태도는 환자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7병동 최고~ 그리고 식사가 맛있었습니다. 오히려 살이 쪄서 퇴원하는 느낌입니다. 덕분에 2주간 잘 회복하고 복귀합니다. 감사합니..
2023/12/21

   [1] [2]  [3]  [4] [5] [6] [7] [8] [9] [10]